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1.03.07 14:56

해병대 입대한 현빈의 마지막 선물 '가질 수 없는 너'?

현빈의 특유의 매력적 목소리와 감성적 울림...

드라마 “시크릿 가든” 과 현빈과 탕웨이가 주연한 영화”만추”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현빈이, 2009년 화제의 드라마”친구, 우리들의 전설”에서 자신의 테마곡 이었던 노래를 리메이크한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현빈의 리메이크 노래 “가질 수 없는 너”의 원곡은 그룹 ‘뱅크’가 불러 당시 큰 인기를 얻은 곡으로 현빈의 뛰어난 표현력과 특유의 매력 있는 목소리가 어우러져 그 만이 가질 수 있는 특유의 감성적 울림으로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현빈 만의 매력을 뽐냈다.

 
“가질 수 없는 너”를 리메이크를 하게 된 배경은, 국내에서 드라마 방영 이후 현빈이 자신의 테마곡 이었던 “가질 수 없는 너”에 많은 애착을 가지며 이루어 질 수 있었다.

“가질 수 없느 너”의 음악은 극중 현빈의 테마곡(가질 수 없는 너)을 불렀던 신인가수 “휘”가 편곡, 코러스, 보컬 디렉팅등 음악 전체의 디렉터로서 참여 그의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 하였다 

한편,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까도남 현빈은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내남자”라는 노래를 불러 폼나는 가창력을 과시 한 바 있으며, 현빈이 부른 “가질 수 없는 너”는 오늘 3월 7일 멜론, 도시락, 벅스, 소리바다 등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