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11.23 10:53

'메이비 깜짝 열애' 윤상현, '힐링캠프' 통해 열애고백 '행복 미소' 포착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윤상현이 '힐링캠프'에 출연한다.

11월 24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는 '긴 겨울 밤 음식을 통해 힐링한다'는 주제로 만난 독거남들의 수다 '힐링야식캠프' 특집으로 꾸며진다. 윤상현, 주상욱, 김광규 등 세 명의 남자 배우와 이들의 멘토를 자처한 백종원 대표가 출연해 솔직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 힐링캠프에 출연한 윤상현 ⓒSBS '힐링캠프'

특히 관심을 모으고 있는 사람은 가수 메이비와의 깜짝 열애 소식을 전한 윤상현. 윤상현이 다른 곳도 아닌, '힐링캠프'에서 가장 먼저 열애 소식을 알린 만큼 시청자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이에 '힐링캠프' 측은 녹화 당시 윤상현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 속 윤상현은 주상욱, 김광규, 백종원 대표 등 다른 게스트들과 함께 즐겁게 녹화에 참여하고 있다. 다소 긴장한 듯한 모습, 얼굴 가득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등을 통해 사랑에 빠진 남자 윤상현의 행복함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윤상현의 열애고백 이외에도 주상욱, 김광규, 백종원 대표의 솔직하고 발칙한 대화가 이어진다. 남자들의 유쾌한 수다로 채워진 특집 '힐링야식캠프'는 11월 24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