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4.11.22 19:18

'진짜 사나이', 육군 최대 축제 '지상군 페스티벌' 참여, 군통령 '걸스데이' 깜짝 등장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일밤-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육군 최대의 축제 ‘지상군 페스티벌’을 초토화시킨 군통령 걸스데이를 만났다.

이번주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지상군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 프린지 공연에 서기 위해 연습 삼매경에 빠진 멤버들이 모습이 그려진다.

▲ 걸스데이가 '일밤 진짜사나이'에 깜짝 출연했다. ⓒMBC

화려한 실력을 갖춘 재주꾼 군인들의 무대에 멤버들의 긴장감이 극에 달했다. 그 순간 초조한 맘으로 대기실에 있는 진짜 사나이들을 찾아온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군통령 걸스데이.

‘지상군 페스티벌’을 축하하기 위해 온 걸스데이와 극적으로 조우한 것. 긴장감이 엄습했던 대기실에 화색이 돌며 오뚜기 병사들과 멤버들 모두 기쁨을 감추지 못할 정도였다.

중년의 신병 임형준부터 혜리와 인연이 깊은 헨리, 꽃미남 F4오뚜기 병사까지 걸스데이 혜리와 악수라도 한 번 하기 위해 불굴의 의지를 불태웠다는 후문.

▲ 걸스데이가 '일밤 진짜사나이'에 깜짝 출연했다. ⓒMBC

한편, 걸스데이는 프린지공연장에 모인 시민들과 군인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지상군 페스티벌’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프린지공연에 서기 위한 멤버들의 고군분투와 함께 걸스데이와의 특급만남은 23일(일) 저녁 6시 2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