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4.11.22 10:18

[S영상] 문희경 “샤이니 태민, 너무 예뻐요~” (‘당신만이 내 사랑’ 제작발표회)

▲ KBS 1TV 저녁 일일연속극 ‘당신만이 내 사랑’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문희경.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KBS 1TV 저녁 일일연속극 ‘당신만이 내 사랑’(극본 고봉황/ 연출 진형욱) 제작발표회가 21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을 맡은 진형욱 PD와 배우 한채아, 성혁, 지주연, 강남길, 김해숙, 이영하, 이효춘, 정한용, 문희경, 김민교 등이 참석했다.

극중 어떻게 하다가 샤이니 태민의 팬클럽이 됐는지를 묻는 질문에 문희경은 “아들 지건 같이 지적이고 잘생긴 아들을 키웠다는 것에 대해서 자부심을 갖는 역할”이라며 “‘나는 하고 싶은 것을 다 했으니까 이제는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면서 살아가겠다’라는 마인드로 할 말 다 한다”고 일단 캐릭터를 설명했다.

이어 “남편이 바람기가 많아서 박주란도 삶의 희망이 있어야 할 것 같다”며 “태민을 위해서 도시락도 보내주고 콘서트 티켓도 팔아주면서 나름대로 삶의 즐거움을 찾게 된다”고 설명했다.

문희경은 “정말 샤이니 태민 너무 예쁘다. 보면 볼수록 예쁘더라”며 “진짜 팬클럽 회원이 됐다”고 극중 캐릭터를 이해한다고 말했다.

‘당신만이 내 사랑’은 갑작스러운 몰락으로 잘 나가는 PD에서 과일 시장 상인이 된 여자, 홀아버지와 가족으로부터 버림받은 중년 여자, 싱글 대디, 외국인까지 혈연이 아닌 경제적 필요에 의해 한 집에 모여들어 살게 된 이들이 새로운 가족이 돼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KBS 2TV 주말극 ‘왕가네 식구들’을 연출한 진형욱 PD와 ‘내 인생의 단비’, ‘매리는 외박중’ 등을 집필한 고봉황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한편 ‘당신만이 내 사랑’은 ‘고양이는 있다’ 후속으로 오는 24일 오후 8시 25분 KBS 1TV에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