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09.06 07:01

‘K-STAR news’ 인기에 울고 웃는 스타들 大공개

'K-STAR news'에서 인기를 얻기 위한 스타들의 온갖 노력을 공개된다.

SBS E!TV 글로벌 연예뉴스 ‘K-STAR news'에서는 한 방에 인기를 얻은 스타와 순식간에 인기를 잃은 스타, 인기를 위한 스타들의 노력 방식이 공개된다.

인기는 계절과 같아서 자고 일어나면 스타덤에 올랐다가도, 사소한 문제로 순식간에 사그라 들기도 한다. ‘욘사마’ 배용준은 드라마 ‘겨울연가’로 한류스타의 최고봉에 설 수 있었으며, 씨엔블루의 정용화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수건남으로 인기 몰이를 하며 하루아침에 스타덤에 올랐다.

 

반대로 스캔들이나 논란에 휩싸인 스타들은 하루아침에 대중의 외면을 받기도 했다.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지는 법’이라는 말은 스타에게도 적용되기 때문. 이 때문에 남자 스타들은 그들의 인기를 위협하는 가장 큰 요소로 군 입대를 꼽았다.

이번 'K-STAR news'에서는 군 입대 이후에 슬럼프를 겪고 있는 스타들과 더 몸값이 치솟은 스타들을 알아본다. 또한 스타들을 위협하는 또 다른 존재인 스캔들이 스타의 인기에 영향을 주는지를 분석해 본다.

 

MC 손호영과 유연지가 진행하는 ‘글로벌 한류의 중심’ 연예뉴스 'K-STAR news'는 SBS E!TV에서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