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4.11.20 09:05

카라, 일본 3번째 투어 ‘카라시아’ 성료

카라시아 투어, 후쿠오카부터 요코하마까지 총 7개 도시 10회 공연

▲ 카라 ⓒ레코초크 오피셜 라이브포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그룹 카라(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가 세 번째 일본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카라는 지난 18일과 19일 이틀간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열린 <KARA THE 3rd JAPAN TOUR 2014 ‘KARASIA’>를 끝으로 후쿠오카, 나고야, 니가타, 오사카 등 일본 7개 도시에서 10회 공연에 걸친 3번째 카라시아 투어를 마무리 했다.

이번 콘서트는 8월에 발매된 6집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맘마미아’를 시작으로 ‘고고 섬머’, ‘제트코스터 러브’, ‘스텝’, ‘프리티 걸’등 한일 양국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곡들과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뽐낸 솔로 무대부터 특별한 유닛 무대까지 카라만의 화려하고 다양한 무대로 현지 팬들을 열광시켰다.

▲ 카라 ⓒ레코초크 오피셜 라이브포토

이날 무대에서 멤버 한승연은 “2007년부터 2014년 지금 이 순간까지 카라는 많은 기록을 만들어 왔다. 이것은 팬 여러분들이 우리에게 준 큰 선물이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라고 이번 투어를 마무리 하는 소감을 전했다.

▲ 카라 허영지 ⓒ레코초크 오피셜 라이브포토

특히 이번 3번째 일본 투어는 새로운 멤버 ‘허영지’의 투입으로 신선함을 더했다. 현재 개인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카라 멤버들은 새로운 멤버의 투입과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콘서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8년차 아이돌의 내공을 과시했다.

▲ 카라 박규리 ⓒ레코초크 오피셜 라이브포토

허영지 또한 “지금 이 순간이 너무 행복하고, 매일매일이 꿈 같은 시간이다. 앞으로도 열심히 할 테니 지켜봐 주세요.“ 라고 새롭게 카라에 합류해 뜻 깊은 첫 일본 투어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 카라 구하라 ⓒ레코초크 오피셜 라이브포토

한편 일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카라는 SBS ‘룸메이트’, MBC 드라마 페스티벌 단막극 ‘기타와 핫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개인활동을 비롯해 차기작 준비에 전념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