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음악
  • 입력 2011.09.05 10:19

브라운아이드소울 성훈의 본격 솔로 행보 앨범 음원선 공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 성훈이 오는 7일 솔로 앨범 수록곡 한 곡을 선 공개한다. 이달 22일 정규 앨범 발매를 준비 중인 그의 선공개 곡은 슈프림팀의 이센스가 피쳐링에 참여한 ‘Fail In Love'.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 중 가장 많은 재주를 가진 것으로 알려진 성훈은 팀에서 유일하게 음악을 전공했으며 전문가 수준의 피아노 실력과 아이돌 수준의 안무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한다. 지난 겨울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콘서트에서는 자신의 솔로곡 ‘위드 초코릿’에 맞춘 퍼포먼스로 맴버와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선 공개 곡은 물론, 솔로 활동으로 승승장구 하고 있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맴버들의 음악성과 대중적 파급력을 고려할 때 성훈의 솔로 앨범에 어떤 명곡들이 담겨 있을지 역시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브아솔 멤버들 중에서도 가장 진한 소울 향기를 보여주곤 했던 성훈. 이번 선 공개 음원에서도 성훈만의 독특한 음악색이 두드러지지만 대중성에 있어서 이전 행보와는 차별성을 보여준다.

소속사는 이번 선공개 곡에 대해 “흥겨움으로 무장한 ‘Fall In Love'은 인기 힙합 듀오 슈프림팀의 이센스가 피처링으로 참여해서 성훈의 진한 음악색에 다채로움을 더하고 있으며, 대중성과 더불어 세련미까지 가지고 있는 곡이다.”라고 전했다.

7일 0시 선 공개에 이어 성훈의 첫 번째 정규앨범은 오는 22일 발매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