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4.11.19 13:47

규현 ‘광화문에서’ 중국 아이치이 뮤직비디오 차트 1위

음원·음반·뮤직비디오 모두 정상에 올라

▲ 규현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 뮤직비디오는 19일 현재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의 뮤직비디오 실시간 차트 한국어 부문 1위에 올랐다. ⓒ아이치이 차트 캡처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첫 솔로 앨범 ‘광화문에서’로 활동 중인 슈퍼주니어 규현이 음원과 음반에 이어 뮤직비디오까지 정상에 올랐다.

규현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 뮤직비디오는 19일 현재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爱奇艺)의 뮤직비디오 실시간 차트 한국어 부문 1위에 올랐다.

앞서 규현은 ‘광화문에서’로 국내 각종 음원차트 및 음반차트 1위를 석권함은 물론 아시아 8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 1위, 세계 각국 아이튠즈 팝 앨범차트 상위권에 랭크됐으며 음원, 음반차트에 이어 뮤직비디오 차트까지 정상을 차지해 규현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 음원·음반·뮤직비디오 모두 정상을 차지한 규현. ⓒSM엔터테인먼트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규현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완벽히 조화를 이룬 발라드 곡이다.

가사에는 연인과의 이별을 계절이 주는 아름다움과 변화에 빗대어 담담하게 표현해 감성발라더 규현의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올 가을 최고의 발라드 곡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규현은 오는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를 시작으로 21일 KBS ‘뮤직뱅크’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광화문에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