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4.11.19 11:58

[S영상] 김새론, 배우그룹 서프라이즈 깜짝 방문 (서프라이즈 쇼케이스)

▲ 배우 그룹인 서프라이즈 쇼케이스에 김새론이 깜짝 방문했다. ⓒ판타지오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국내 최초 배우 그룹인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가 일본, 중국, 태국 등을 비롯한 아시아 6개국 투어 개최를 기념해 18일 첫 음반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서프라이즈는 17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엠큐브에서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타이틀곡 ‘From my heart’ 뮤직비디오 주인공인 김새론이 깜짝 방문했다.

김새론은 뮤직비디오 촬영 중 가장 호흡이 잘 맞은 멤버를 묻는 질문에 “아무리 생각해도 없는 것 같지만 공명과는 영화도 해서 좀 더 편하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새론은 “서프라이즈 이번 곡이 잘 됐으면 좋겠다. 파이팅”이라고 귀엽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배우그룹인 서프라이즈의 가수로서의 모습을 본 느낌을 묻는 질문에는 “서프라이즈 멤버들이 연기쪽도 하고 노래도 하면서 여러 가지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는데 모두 다 잘하고 멋있으니까 이번에도 잘 될거라고 생각한다”고 힘을 실어줬다.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묻는 질문에 강태오는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찍다보니 많이 친해졌다”고 말했고 공명은 “김새론이 많이 성숙해지고 여성스러워졌다고 생각했다. 뮤직비디오 보셨듯이 정말 예쁘지 않냐”고 칭찬했다.

마지막으로 김새론은 “처음 길게 촬영하다보니 어색하기도 했지만 재미있었다”며 “앞으로도 자주 만났으면 좋겠다”고 친분을 과시했다.

‘서프라이즈 파티’라는 콘셉트의 이날 쇼케이스에서 서프라이즈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From My Heart’와 수록곡 ‘JUMP’ 무대를 선보였다.

서프라이즈의 타이틀곡 ‘From my heart’는 히트메이커 작곡가 조영수와 유명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해 만든 POP URBAN R&B 장르의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사랑을 위해 모든 걸 바칠 수 있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가사로 애틋한 감성을 완성시켰다.

한편 이번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 발매 이후 오는 12월 28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홍콩, 태국 등을 비롯한 아시아 6개국 투어에 나서며 ‘액터테이너’로서의 활동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