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4.11.19 09:06

YB, 제6의 멤버로 M.I.B 강남 영입? 서울 공연 게스트로 '강남' 출연

▲ YB, 엠아이비 강남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YB와 바비킴이 함께 하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동ㆍ시ㆍ상ㆍ영[冬詩相盈](이하 동시상영)'의 YB 무대에 스페셜 게스트가 출연한다.

록음악의 대표주자 YB와 소울의 대부로 불리는 바비킴의 만남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 콘서트 '동시상영'의 스페셜 게스트는 최근 예능대세로 떠오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있는 강남이다.

JTBC 예능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YB의 윤도현과 함께 출연 중인 강남은 그룹 M.I.B 멤버로 힙합을 하고 있지만 과거 일본에서 록밴드로 활동했던 시절의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연말 공연을 준비 중이던 윤도현이 강남에게 게스트 출연을 제안하자 단번에 수락하며 이루어진 이번 YB와 강남과의 합동무대는 '록의 맨 위에 계신 분'이라 칭할 정도로 강남이 좋아하는 선배 윤도현과 '강남앓이'를 할 정도로 윤도현이 아끼는 후배 강남이 함께 하는 의미있는 무대가 될 예정이다.

윤도현은 "강남이 YB의 제 6의 멤버로 깜짝 변신할 예정이다. 그 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의 록커 강남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YB와 바비킴의 합동콘서트 '동시상영'은 오는 12월 20일 대전을 시작으로 24일 대구, 25일 부산에서 공연 후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강남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YB의 스페셜 무대는 이 중 27일 진행될 서울 공연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