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4.11.18 17:49

[S영상] 배우그룹 서프라이즈 “국주누나 잭슨, 와줘서 고마워요” (서프라이즈 쇼케이스)

▲ 배우 그룹인 서프라이즈가 '서프라이즈 파티'라는 이름으로 쇼케이스를 열고 멤버 공명, 서강준, 유일, 강태오, 이태환이 각자의 근황을 밝혔다. ⓒ판타지오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국내 최초 배우 그룹인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가 일본, 중국, 태국 등을 비롯한 아시아 6개국 투어 개최를 기념해 오는 18일 첫 음반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서프라이즈는 17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엠큐브에서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서프라이즈 멤버들은 단체 인사를 한 수 각자의 근황을 밝혔다.

특히 서프라이즈 멤버 서강준과 ‘룸메이트’에서 함께 촬영하고 있는 이국주와 갓세븐 잭슨이 직접 방문해 열렬한 응원을 보냈다.

서강준은 근황을 말한 후 이국주와 잭슨에게 고맙단 말도 잊지 않았다.

‘서프라이즈 파티’라는 콘셉트의 이날 쇼케이스에서 서프라이즈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From My Heart’와 수록곡 ‘JUMP’ 무대를 선보였다.

서프라이즈의 타이틀곡 ‘From my heart’는 히트메이커 작곡가 조영수와 유명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해 만든 POP URBAN R&B 장르의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사랑을 위해 모든 걸 바칠 수 있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가사로 애틋한 감성을 완성시켰다.

오늘 정오 서프라이즈는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의 타이틀곡 ‘From my heart’의 음원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한편 이번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 발매 이후 오는 12월 28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홍콩, 태국 등을 비롯한 아시아 6개국 투어에 나서며 ‘액터테이너’로서의 활동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