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11.17 18:57

[영상] 에이핑크 'LUV' 뮤직비디오 티저공개

▲ 에이핑크 'LUV'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에이핑크 미니5집 타이틀곡 'LUV'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17일 정오 에이핑크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에이핑크의 'LUV' 뮤직비디오티저영상이 공개됬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첫사랑을 그리워하는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 됬으며, 늦가을 낙엽이 쌓인 배경과 쓸쓸히 혼자 있는 방안이 어우러지면서 특유의 아련함을 잘 표현됐다.

소속사측은 "이번 뮤직비디오 속에서는 그리움과 아련함을 잘 표현하는게 관건이었는데, 멤버들이 표현을 잘 해준 것 같다. 멤버들이 서로 조언과 격려를 함께 나누며 촬영을 진행 하면서 무리없이 마무리를 지었고,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가 나오게 될 것 같다"라고 말하며 뮤직비디오에 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번 'LUV' 뮤직비디오 연출은 에이핑크의 'NoNoNo', 'MyMy', '몰라요' 등 수많은 작업을 함께 했던 쟈니브로스의 홍원기감독의 작품이다. 이미 에이핑크와는 데뷔곡 '몰라요' 때부터 함께 수많은 작업을 같이 했던 감독이며, 에이핑크 멤버들의 특징을 잘 알고 연출을 했기 때문에 그 그리움과 아련함이 잘 드러나고 곡의 완성도를 배가 시켰다.

한편, 에이핑크는 24일 자정 공개되는 미니5집 쇼케이스를 오는 20일 진행할 예정이며, 21일 뮤직뱅크를 첫 음악방송으로 컴백의 신호탄을 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