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4.11.17 17:14

JB, 타이틀곡 ‘하지하지마’ M/V 주인공 ‘원래 잭슨도 함께였다’ (GOT7 쇼케이스)

▲ GOT7이 17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프레스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GOT7(갓세븐)이 데뷔 후 첫 정규 1집으로 팬들에게 돌아온다.

오는 18일 정규 1집 앨범 ‘Identify’로 컴백하는 GOT7이 17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프레스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GOT7은 타이틀곡 ‘하지하지마’를 비롯해 ‘볼륨을 올려줘’, ‘Gimme’, ‘She's a monster’ 4곡을 선보였다.

이번 정규앨범에는 쇼케이스에서 공개한 4곡을 포함해 ‘손이 가’, ‘너란 Girl’, ‘그냥 오늘밤’, ‘그대로 있어도 돼’, ‘달빛’ 등 총 9곡의 음원이 담겼다.

GOT7의 정규 1집 ‘Identify’는 GOT7만의 음악적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자신들만의 색을 찾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하지하지마’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인 JB는 “정규앨범인 만큼 내 역할이 중요하고 노력을 많이 해야된다고 생각해서 열심히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다른 멤버들과 주인공 쟁탈전은 없었냐는 질문에 JB는 “주인공이 잭슨과 나 두명이었는데 운좋게 내가 됐다”고 말했고 잭슨은 “나도 주인공을 할 줄 알았다. 하지만 다음에 하면 된다”고 쿨한 답변을 전했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팬들과 함께하는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18일 자정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정규 1집 ‘Identify’의 타이틀곡 ‘하지하지마’를 포함한 수록곡 전곡을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