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4.11.17 09:42

니콜, 첫 솔로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인피니트 동우·스피카 김보아 등 지원사격 나서

▲ 니콜 첫 솔로 미니앨범 ‘퍼스트 로맨스(First Romance)’의 트랙리스트. ⓒB2M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홀로서기에 나선 가수 니콜의 첫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니콜은 17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솔로 미니앨범 ‘퍼스트 로맨스(First Romanc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MAMA(마마)’를 포함해 ‘이노센트(Innocent)?’, ‘7-2=오해’, ‘조커:Joker’, ‘러브(LOVE)’까지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이번 앨범은 곡의 제목에서 암시하듯이 사랑에 관한 아름다움과 이별, 그리움 등을 저마다의 테마로 동시에 담아냈다.

특히 첫 번째 트랙 ‘Innocent?’에는 같은 B2M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스피카의 김보아가 피처링을 하고 에릭남이 작사를 맡았으며 ‘7-2=오해’에서는 절친한 동료인 인피니트 동우가, ‘조커:Joker’에서는 래퍼 Ricky가 각각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며 니콜의 첫 솔로 데뷔에 힘을 실었다.

▲ 첫 솔로 미니앨범 ‘퍼스트 로맨스(First Romance)’의 발매를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니콜. ⓒB2M엔터테인먼트

니콜은 지난 14일 공개된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필라테스와 요가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라인과 더불어 미국의 유명 안무가 Luam Keflezgy와 Jemel McWilliams와 함께 작업한 타이틀곡 ‘MAMA’ 속 안무를 살짝 선보였다.

한편 니콜은 19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같은 날 솔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으로 홀로서기에 나선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