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4.11.17 08:49

[영상] GOT7, 정규 1집 타이틀곡 '하지하지마’ 뮤직비디오 공개

오늘 ‘악스 코리아’서 대규모 쇼케이스 개최

▲ GOT7 정규 1집 ‘Identify’의 타이틀 곡 ‘하지하지마’ 뮤직비디오 캡처 ⓒJYP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GOT7의 정규 1집 ‘Identify’의 타이틀 곡 ‘하지하지마’ 뮤직비디오가 17일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현재와 미래를 오가며 좋아하는 소녀에 대한 소년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판타지로 풀어냈다.

설정된 세계관은 미래사회지만 그 안에서 순수한 레트로 감성을 보여줌으로써 GOT7만의 순수하고 신비한 매력을 드러낸다.

뮤직비디오에서 주인공 역을 맡은 JB의 연기와 더불어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GOT7 특유의 Groovy한 힙합안무도 보는 이의 눈을 사로잡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악스 코리아’에서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어 18일 자정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정규 1집 'Identify'의 타이틀곡 ‘하지하지마’를 포함한 수록 곡 전곡을 공개한다.

GOT7의 티저 영상은 GOT7 공식사이트, JYP 공식 유튜브, JYP 공식 페이스북 , JYP 공식 트위터에서 볼 수 있다.

한편 GOT7은 20일 엠카운트다운으로 컴백 무대를 갖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