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24.03.29 08:41

알리, 김남주X차은우 '원더풀 월드' OST '걷는 밤' 오늘 29일 발매

'원더풀 월드' OST (모스트콘텐츠 제공)
'원더풀 월드' OST (모스트콘텐츠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알리(ALi)가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OST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수현(김남주 분)에게 복수하기 위해 스스로 거친 인생을 선택한 선율(차은우 분)이 본격적으로 흑화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MBC '원더풀 월드'. 마치 엉킨 실타래 같은 두 사람의 관계가 이후 얼마나 더 절정으로 치닫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OST Part.4 '걷는 밤 - 알리'가 오늘 29일 발매된다. 

'걷는 밤'은 극 중에서 잃어버린 가족을 향한 그리움과 체념 속에서 반복되는 일상을 살아가는 인물들의 내면을 담아낸 곡이다. 아련하면서도 처절한 서사가 느껴지는 분위기 속 알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가슴속 깊은 곳에 남아있는 슬픔을 눌러 담듯 덤덤하게 풀어낸다.

알리는 '365일', '지우개' 등의 곡들을 히트시키며 뛰어난 성량과 풍부한 감성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뮤지컬 '프리다', '레베카'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능력을 선보였다. 지난 1월, 알리는 소속사 뮤직원 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가요계를 대표하는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굳게 다져내고 있다.

원더풀 월드 OST Part.4 '걷는 밤'은 '원더풀 월드'의 음악감독인 개미와 싱어송라이터 수경이 의기투합하여 극 중 인물들의 감정선을 드라마틱하게 대변하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한편, 알리가 가창한 '원더풀 월드' OST Part.4 '걷는 밤'은 오늘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