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4.03.28 17:51

'아이랜드2(I-LAND2) : N/a', 테디(TEDDY) 프로듀싱 'FINAL LOVE SONG' 4월 4일 공개

Mnet '아이랜드2 : N/a(엔에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Mnet '아이랜드2 : N/a(엔에이)'의 시그널송이 오는 4월 4일 목요일에 공개된다.

오는 4월 18일 첫 방송되는 '아이랜드2(I-LAND2) : N/a'(이하 '아이랜드2 : N/a') 시그널송의 윤곽이 공개되었다. 28일에 공개된 영상에는 더블랙레이블의 수장이자 '아이랜드2 : N/a'의 총괄 프로듀서 테디(Teddy)와 뮤직 프로듀서 24(투애니포), VVN(비비엔)이 직접 시그널송을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이랜드2 : N/a'의 총괄 프로듀서를 맡은 테디는 시그널송에 대해 "'The Final Countdown'이라는 노래를 샘플링한 곡으로 제목은 'FINAL LOVE SONG(파이널 러브 송)'"이라며 "딱 들었을 때 느껴지는 팽팽한 긴장감과 비장함, 웅장함들을 좀 더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직접 곡에 대해 소개했다. 

'아이랜드2 : N/a'의 뮤직 프로듀서 VVN은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장애물이 될 수 있는 것들을 사랑할 여유가 없기 때문에 그 장애물들에게 전하는 나의 마지막 사랑가라는 의미의 곡"이라며 시그널송에 담긴 의미를 설명했다. 뮤직 프로듀서 24 또한 "지원자들이 처음 세상에 도전하는 느낌하고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아이랜드2 : N/a'를 통해) 어떤 그룹이 탄생할지 상상하면서 들어보면 더 재밌을 것"이라고 감상 포인트를 짚었다.

'아이랜드2 : N/a'는 오는 4월 18일 목요일 밤 8시 50분 Mnet에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