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4.11.15 21:00

비스트, 日 싱글 ‘너는 어때’ 오리콘 데일리 1위 차지

발매 당일 5만4000여 장 판매량 기록

▲ 비스트가 일본 새 싱글 ‘너는 어때?’로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에 올랐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그룹 비스트가 일본 새 싱글 ‘너는 어때?’로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에 올랐다.

일본의 오리콘차트에 따르면 14일에 발매된 비스트의 일본 세 번째 오리지널 싱글 ‘너는 어때?’는 발매 당일 5만4000여 장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일간 싱글차트 1위를 차지했다.

같은 날 비스트는 일본 대형 레코드회사인 타워레코드의 온라인 데일리 세일즈 차트에서도 1위 자리에 올랐다.

‘너는 어때?’ 초회한정반이 해당 차트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멤버별 음반 패키지 중 5장이 10위권 안에 모두 랭크 돼 현지에서도 상당히 이례적인 차트 ‘줄 세우기’를 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비스트는 앞서 두 장의 오리지널 싱글 모두를 오리콘 톱 10에 올려놨다.

비스트의 일본 세 번째 오리지널 싱글 ‘너는 어때?’는 프로듀싱팀 ‘굿 라이프’로 활동 중인 용준형·김태주가 작사와 작곡을 한 상큼발랄한 러브송으로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마음을 재미있게 표현한 가사와 비스트의 개성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이와 함께 멤버들의 가창력이 빛을 발하는 잔잔한 선율의 발라드 커플 트랙 ‘원 데이(ONE DAY)’까지 골고루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비스트는 오는 20일부터 아이치, 고베, 후쿠오카, 도쿄 등에서 진행되는 아레나 투어 콘서트 ‘2014 뷰티풀 쇼 in 재팬 – 너는 어때?’에 돌입해 5만 여명의 일본 현지 팬들과 만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