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4.03.27 12:52
  • 수정 2024.03.27 13:24

제2회 한국-미얀마 국제교류 음악회 오는 4월 개최

본스타미디어제작센터 댄스팀 하이리스(HIGHLESS) 명진아-이수민 공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서울특별시와 미얀마관광청, 예당미디어, mrtv가 주최하는 제2회 한국-미얀마 국제음악회가 오는 4월 미얀마에서 개최된다. 

이번 음악회는 미얀마 국영방송 mrtv와 한국 ETN 연예채널에서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라인업으로는 한국 유명 가수 7팀과 미얀마 가수 5팀이 출연하며, 한국과 미얀마 양국의 문화교류 시장의 미래 확인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프닝 무대로는 본스타미디어제작센터의 댄스 팀 하이리스(HIGHLESS)의 명진아, 이수민의 공연을 시작으로 양국의 유명 가수 팀의 멋진 무대로 가득 찰 예정이다.

한편 본스타미디어제작센터는 유아 및 초등생, 청소년의 신인발굴과 양성을 위한 제작을 주 비지니스로 진행하며 그외 유ㆍ초등과정으로 '키즈콘텐츠제작반'과 아이들의 정서적 교육을 통한 올바른 성장을 위한 일반과정, 미디어제작, 매니지먼트, 아카데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매니지먼트를 동시에 운영하면서 잡지모델, 배역 오디션, 기획사 오디션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성장과 도약을 위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본스타 출신으로는 '에스파' 카리나, '인피니트' 남우현, '걸스데이' 소진, '울랄라세션' 박광선, '마마무' 솔라, '카라' 허영지, '이달의 소녀' 정진솔, '위키미키' 정해림, '아이오아이' 김소혜, '구구단' 김나영, '베리굿' 태하, '헬로비너스' 라임(채주화) 등이 있다.

이들은 모두 본스타에서 체계적인 트레이닝 시스템을 거쳐 소속사를 통해 데뷔하여, 현재 KPOP 시장에서 큰 인지도와 팬덤을 갖고 있으며,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본스타를 거쳐 연기자로 데뷔하여 성공한 사례도 많다. '더 글로리' 이도현, '마녀'ㆍ'스위트홈' 고민시, '옥중화'ㆍ'각시탈' 진세연, '내과 박원장' 주우연, '킬힐' 김현욱,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조준영, '지금 우리학교는' 김진영, '별에서 온 그대' 박해진(아역), '태양의 후예'ㆍ'상속자들'ㆍ'학교' 전수진 등이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