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 기자] 랭키파이가 최근 3월 27일에 진행한 인기 트렌드 현대글로비스에 대한 성별 및 연령별 관심도 분석 결과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분석을 통해 얻어진 현대글로비스에 대한 일간 변화 추이를 보여주는 차트는, 각 성별과 연령대별로 얼마나 현대글로비스에 대한 관심이 변화했는지를 생생하게 드러낸다.

특히, 현대글로비스에 대한 성별 관심도 조사 결과, 남자가 70%의 비율로 더 높은 관심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나, 이 인기 키워드에 대한 성별 편차를 드러냈다.

 

키워드 남성 여성
현대글로비스 70% 30%

아울러, 연령별 선호도 조사에서는 50대에서 38%의 관심도를 보이며, 특히 50대에게서 인기를 얻고 있음이 확인됐다.

현대글로비스의 연령별 관심도 분포는 랭키파이에서 수집한 방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얻은 결과이며, 이를 통해 현대글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사회적 관심과 선호도를 파악할 수 있다.

 

키워드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현대글로비스 1% 14% 23% 24% 38%

더불어, 랭키파이 연령별 관심도 조사에서는 현대글로비스 탁송조회, 현대글로비스 채용, 현대글로비스 주가, 현대글로비스 연봉, 현대글로비스배당 등의 관련 검색어가 높은 주목을 받고 있음을 보여줌으로써, 관심 키워드 현대글로비스 관련 트렌드가 어떤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