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11.15 14:19

FT아일랜드, 프랑스 공연 티켓 오픈 두 시간만에 전석 매진

▲ FT아일랜드 프랑스공연 ⓒFNC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FT아일랜드가 프랑스 파리 공연을 두 시간만에 매진시키며 ‘록 한류’를 예고했다.

FT아일랜드는 내년 1월 16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첫 번째 유럽-라틴 아메리카 투어 ‘2015 FT아일랜드 FTHX TOUR’ 공연 전석을 티켓 오픈 2시간만에 매진시켰다. 특히, 공연 당일 조기 입장과 FT아일랜드 멤버들과의 ‘하이 터치’가 가능한 VIP 좌석은 오픈 5분만에 전석 매진되며 ‘한류 대표 밴드’로서의 위엄을 과시했다.

FT아일랜드는 프랑스 파리를 시작으로 1월 19일 브라질 상파울루, 21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23일 칠레 산티아고, 25일 멕시코 멕시코시티 등 5개 지역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번 유럽-라틴 아메리카 투어는 처음이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개최가 결정되었다. 특히, 트위터 등 각종 SNS를 중심으로 ‘FTISLAND come to Colombia’ ‘FTISLAND come to Venezuela’ 등 콘서트 개최가 결정되지 않은 국가 팬들의 청원이 이어지고 있어 FT아일랜드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11월 15일 아이치 센추리홀, 11월 24일 요코하마 아레나 등 일본 5개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멤버 이홍기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