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4.11.14 18:45

비스트, 14일 日 싱글 '너는 어때?' 발매.. ‘한일 윈윈’ 인기몰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국내에서 스페셜 미니 7집 타이틀곡 ‘12시 30분’으로 최고의 성적을 달성하며 활약한 비스트가 일본 새 싱글을 발표하고 또 한번 인기몰이를 이어간다.

비스트는 14일, 일본 전역에서 세 번째 오리지널 싱글 ‘너는 어때’ (キミはどう?)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두 번째 싱글 ‘아드레날린(ADRENALINE)’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되는 비스트의 이번 신곡은 11월 20일부터 일본 전역에서 진행될 일본 아레나투어의 선행 싱글로 그 기대를 더한다.

▲ 비스티 앨범 스틸컷 ⓒ큐브엔터테인먼트

비스트의 신곡 '너는 어때?' (キミはどう?)는 용준형, 김태주 콤비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밝고 경쾌한 사운드와 사랑을 숨길 수 없는 남자의 솔직한 마음을 상큼, 발랄한 가사로 옮긴 곡.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곡 ‘12시 30분’과 180도 달라진 밝고 경쾌한 곡으로 활동하게 된 비스트가 일본에서도 그들만의 매력을 어필하며 활약을 이어갈 수 있을지 현지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발매에 앞서 지난 10월 31일 선 공개 된 비스트의 ‘너는 어때?’ (キミはどう?) 뮤직비디오는 여성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는 비스트의 6인 6색 '러브 포인트'가 공개돼 여심을 흔들었다. 사랑스런 눈빛으로 침대 위 연인을 바라보는 양요섭에 이어 시크하고 깊은 눈빛으로 ‘차도남’의 포스를 풍기는 장현승, 드라이브 중 여유롭게 폭풍 후진을 선보이는 용준형은 순정만화 남 주인공같은 사랑스런 판타지를 선사한다. 여기에 비오는 날 말없이 우산을 씌워주는 다정한 매력의 손동운, 한 손을 벽을 짚은채 키스를 시도하는 터프한 이기광과 여자친구의 높은 구두를 자신의 구두로 바꿔주는 자상한 윤두준까지 남다른 ‘심쿵’ 연기력을 선보이며 매력을 더했다.

▲ 비스티 ⓒ큐브엔터테인먼트

또한 비스트는 싱글 발매에 이어 오는 20일부터 일본 전국 아레나투어 콘서트 '뷰티풀 쇼 2014- 너는 어때?'를 개최하고 공연을 통해 일본 현지 팬들을 만난다. 아이치현을 시작으로 고베, 요코하마, 후쿠오카에서 진행되는 이번 투어는 5회 공연에 걸쳐 5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는 대형 투어 공연으로 준비될 예정. 아티스트형 아이돌인 비스트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인 만큼 완벽한 라이브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 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공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한편 비스트는 스페셜 미니 7집의 타이틀 곡 ‘12시 30분’으로 공중파 3사 음악방송에서 2주 연속 트리플 크라운을 차지하는 전국민적 사랑 속에 국내 하반기 활동을 마무리 했다. 2014년에만 총 18개의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기록적 성과를 달성한 비스트는 대망의 일본 아레나투어 일정에 돌입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