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4.03.26 13:30
  • 수정 2024.03.26 14:13

'커플팰리스' 결별한 아랍두부, 싱글존 갈까?

Mnet '커플팰리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6일 방송되는 Mnet '커플팰리스'에서는 팰리스 위크 입소 후 선택의 기로 앞에서 깊은 고민에 빠지는 싱글남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가장 관심을 모으는 주인공은 지난주 방송에서 결별을 택하며 충격을 안긴 남자 44번 증권맨 권영진과 여자 24번 금융 그룹 회사원 황윤주다. 싱글존과 퇴소 중 선택의 갈림길에 놓이게 된 두 사람의 행보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는 것. 황윤주는 "못 만나고 가는 게 아쉽다고 생각하면 싱글존에 남는 게 맞는 것"이라고, 권영진은 "여러 감정이 되게 복잡 미묘하고 힘든데 아직 생각을 못했다"라는 이야기를 남겨 두 사람의 선택에 더욱 궁금증이 모아진다. 

견고했던 커플존에서도 갈등의 골이 생긴다. 커플존의 커플들은 결혼 준비를 위해 웨딩 플래너와 상담의 시간을 갖는다. 우여곡절 끝에 극적으로 커플존에 입성한 남자 4번 경찰관 송재형과 여자 27번 작곡가 박시영 커플은 상담 후 삐걱대는 모습을 보인다고. 과연 두 사람이 결혼의 현실적인 문턱 앞에서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싱글존에서는 여자 29번 도예가 김유진을 사이에 둔 남자 32번 세무사 김회문과 30번 치과의사 신성민의 삼각 러브라인이 제대로 불타오른다. 남자 28번 자산운용사 김현웅과 35번 미국 변호사 김건희에게 구애를 받고 있는 여자 45번 돌싱 쇼호스트 은예솔이 누구를 선택할지도 관심 포인트다. 

뿐만 아니라 남자 20번 변리사 이원남에게 상처 받아 눈물을 쏟는 여자 28번 크리에이터 김다은과,  그녀의 마음을 다독여주는 남자 29번 지승원의 이야기가 선공개로 담겨 관심을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프러포즈하고 싶은 상대를 선택하는 '최종 투표 결과'가 공개된다. 남자들의 선택에 이어, 여자들의 선택이 공개될 예정. 선택을 포기하거나, 선택을 받지 못한 사람은 퇴소를 해야 한다. 예상치 못한 퇴소 소식에 현장은 또다시 울음바다가 됐다는 전언. Mnet '커플팰리스' 9회는 오늘(26일, 화) 밤 10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