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11.14 18:41

[영상] 김동완, 디지털 싱글 'He_Sunshine' 티저영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김동완 디지털 싱글 ‘He_Sunshine’의 티저영상이 공개 됐다.

오는 21일(금) 자정, 6년 만에 디지털 싱글 ‘He_Sunshine’을 발표하는 김동완이 오늘(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와 씨아이ENT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He_Sunshine’의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 'He_Sunshine' 티저 영상캡처

광활한 대지 위와 눈으로 뒤덮인 마을을 배경으로 추위에 꽁꽁 싸맨 복장을 한 채 모습을 드러낸 김동완은 아찔한 높이에서 번지점프를 하고 프로다운 실력으로 스노우보드를 타는 등 여행을 즐기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영상과 함께 신곡 ‘He_Sunshine’이 김동완의 청량감 가득한 목소리로 흘러나와 곧 발표를 앞둔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He_Sunshine’의 티저영상은 실제 김동완이 지난 해 뉴질랜드와 캐나다 등을 오가며 직접 촬영 및 편집하여 뮤직비디오로 제작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오늘(14일) 디지털 싱글 ‘He_Sunshine’의 티저영상을 공개한 김동완은 21일(금) 자정 음원 발표에 앞서 20일(목) 악스홀에서 미니 콘서트 ‘He’를 개최, 팬들에게 ‘He_Sunshine’를 최초로 라이브로 선사할 예정이다.

씨아이ENT 측은 “김동완이 오랜만에 솔로가수로서 신곡을 발표하는 만큼 뮤직비디오의 촬영과 연출까지 직접 참여해 4일 동안 매일 6시간 이상을 추위에 떨어가며 오로지 팬들에게 멋있는 영상을 선사해드리기 위한 노력을 서슴지 않았다.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김동완의 생생한 여행기를 담은 더욱 다양한 모습이 담길 예정이니 오는 21일(금) 자정 디지털 싱글 ‘He_Sunshine’’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1일(금) 자정 디지털 싱글 ‘He_Sunshine’을 발표하는 김동완은 20일(목) 악스홀에서 미니 콘서트 ‘He’를 개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