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방송
  • 입력 2024.03.26 08:28

'조선의 사랑꾼' 김준호X김지민, 결혼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러브라인 현황 공개

사진 제공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방송 캡처
사진 제공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개그맨 김준호와 개그우먼 김지민이 결혼에 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김준호와 김지민은 25일(어제) 방송된 TV조선 예능 ‘조선의 사랑꾼(이하 ‘사랑꾼’)에서 달달한 일상과 함께 결혼에 대한 고민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날 김지민은 김준호 여동생과 알고 지내는 사이라고 밝힌 뒤 “명절, 생일에 선물도 주고받고 그런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김준호의 여동생이 한 살 많지만 “벌써 저한테 호칭을 ‘언니’라고 한다”며 김준호 가족과 교류하고 있다고 밝혀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지민은 사전 인터뷰 도중 김준호를 왜 좋아하는지 묻는 제작진의 질문에 “착해서요”라고 한마디로 정의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나를 이렇게까지 위해주는 남자가 있을까? 프로그램 나온 사람 중 제일 사랑꾼인 것 같다”고 덧붙이는 등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김지민의 호출로 황보라, 정이랑과의 저녁 식사 자리에 합류했다. 갑작스러운 소환이었지만 그는 김지민과 그녀의 친구들을 위한 맞춤형 꽃다발과 숙취해소제, 그리고 임신부 황보라를 위해 귤까지 준비하는 센스 만점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 자리에서 김준호는 김지민의 전셋집 계약 연장과 관련된 황보라와 정이랑의 추궁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이내 “솔직히 얘기하면 난 당장이라도 결혼하고 싶지”라고 결혼을 하기 싫어한다는 오해를 부정했고, 이어 그는 “넌 내가 프러포즈하면 바로 결혼할 거야?”라고 김지민에게 되물으며 역습을 시작했다.

부끄러워하던 김준호는 “지민이도 결심이 서야 하고, 나도 결심이 섰을 때 결혼을 진행해야 하잖아”라며 결혼에 대한 진지한 생각을 고백했고, 연이어 깜짝 프러포즈 계획을 최초로 공개해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김준호와 김지민의 자녀 계획도 엿볼 수 있었다. 김준호는 김지민이 황보라가 임신한 것을 보고 결혼을 하면 아기가 있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변화했다고 밝혔고, 김지민은 “김준호가 있어도 외롭다. 대화하는 시간이 많아야 관계가 더 진전되지”라며 속사정을 토로했다. 이에 김준호는 “동거 플러팅인가?”라고 너스레를 떨어 깨알 웃음을 안겼다.

황보라, 정이랑과의 술자리를 마친 김준호와 김지민은 김지민의 집으로 향해 둘만의 대화를 이어갔다. 집 데이트에서도 두 사람은 결혼에 있어 구체적 사항을 논의, 미래를 그려나갔고 김준호는 “올해, 내년 안에는 (결혼에 대한) 결과가 나올 거야”라고 그녀를 안심시키며 대화를 마무리했다.

한편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