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4.03.25 09:10

ZEROBASEONE, 日 데뷔와 동시에 아레나 공연장 입성

WAKEONE, LAPONE Entertainment 제공
WAKEONE, LAPONE Entertainment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지난 23~24일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첫 팬콘서트 '2024 ZEROBASEONE FAN-CON IN JAPAN'을 개최했다. 

ZEROBASEONE은 데뷔와 동시에 아레나 공연장에 입성하며 양일간 약 5만 3천 팬들과 만났다. 이날 ZEROBASEONE은 국내에서 발매한 두 개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In Bloom'과 'CRUSH (가시)'를 일본어 버전으로 소화하며 현지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ZEROBASEONE의 청량 에너제틱 바이브를 만날 수 있는 'New Kidz on the Block', 'MELTING POINT', 'Kidz Zone' 무대도 이어지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또한, 일본 데뷔곡 'ゆらゆら -運命の花-'(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를 비롯해 일본 팬콘서트만을 위해 준비한 Official 髭男dism의 'I LOVE…' 커버 무대로 운명처럼 제로즈(공식 팬덤명)를 만나게 된 ZEROBASEONE의 마음을 표현했다. 

팬콘서트를 마치면서 ZEROBASEONE은 "제로즈 덕분에 가장 설레고, 아름다운 봄의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 항상 ZEROBASEONE의 힘과 행복이 되어 주셔서 감사하다"라면서 "여러분이 있기에 저희가 존재한다. 언제나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여러분의 곁에서 열심히 달려 나가겠다. 저희의 운명에 함께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고 팬들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