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11.14 17:08

AOA, ‘날개춤+사뿐사뿐춤+야옹살랑춤’ 포인트 안무 3종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화제의 신곡 ‘사뿐사뿐’의 포인트 안무 3종을 공개했다.

최근 AOA는 한 온라인 음악서비스 사이트에 게재된 ‘캣우먼 AOA의 남심 훔치기 댄스!’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신곡 ‘사뿐사뿐’의 포인트 안무를 공개했다.

▲ AOA ⓒFNC엔터테인먼트

AOA는 ‘천사들의 에이스’라는 팀명을 부각시킨 특유의 두 손을 교차시킨 날갯짓 인사를 포함한 ‘날개춤’과 우아한 고양이의 몸짓을 연상케 하는 ‘사뿐사뿐춤’ 그리고 엉덩이를 살랑살랑 흔드는 ‘야옹살랑 춤’ 등 3개 포인트 안무를 시연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AOA ‘사뿐사뿐’ 안무는 음원 발매 전 티저 영상이 공개될 때부터 캣우먼 콘셉트와 관련해 큰 관심을 모았다. 팔다리는 물론 손끝과 어깨, 골반까지 섬세하고 부드럽게 움직이는 안무는 ‘짧은 치마’ ‘단발머리’ 때 보여줬던 선굵은 퍼포먼스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한다.

1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사뿐사뿐’의 무대가 방송에 최초로 공개되자 ‘날개춤’ ‘사뿐사뿐춤’ ‘야옹살랑춤’ 등 3개 포인트 안무는 대중에게 더욱 강렬하게 각인됐다.

AOA는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와 ‘캣우먼’ 콘셉트를 확연하게 드러내는 코스튬, 그리고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흥행 3요소’를 완벽하게 갖추며 전 세계 ‘사뿐사뿐’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AOA는 지난 10일 두 번째 앨범 '사뿐사뿐'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