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4.03.23 15:12

‘재벌X형사’ 안보현, 권총 손에 쥔 채 피투성이 X 망연자실 충격적 자태! '무슨 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BS 금토 드라마 '재벌X형사'가 최종화를 방송하는 가운데, 피투성이가 된 채 권총을 손에 쥔 안보현의 충격적인 모습이 포착됐다.

소름 돋는 반전과 몰입도 높은 전개로 폭발적인 클라이맥스를 선보이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극본 김바다/연출 김재홍/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이엔엠, 비에이 엔터테인먼트) 측이 오늘(23일) 대망의 최종화를 앞두고, 휘몰아치는 엔드게임 한복판에 선 진이수(안보현 분)의 모습을 현장 스틸로 선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지난 '재벌X형사' 15화에서는 이수의 아버지인 명철(장현성 분)을 살해한 진범이 다름아닌 형 승주(곽시양 분)라는 사실과 함께, 승주가 그동안 숨겨왔던 뒤틀린 내면을 꺼내 보이며 보는 이들을 패닉에 빠뜨렸다. 더욱이 승주가 25년 전 사망한 이수의 어머니 선영(이시아 분)도 살해했을 가능성 역시 높은 상황. 과연 승주가 이수의 부모 모두를 참혹하게 살해한 장본인일지, 이수가 가족 중 유일한 내 편이라 믿었던 승주의 실체를 알고 어떤 선택을 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이수의 모습이 심상치 않다. 이수가 자신의 집이자 25년 전 엄마가 살해당한 사건 현장에서 피투성이가 된 채 포착된 것. 더욱이 바닥에 힘없이 주저 앉아있는 이수는 마치 세상이 무너진 듯 허망하고도 슬픈 표정을 지어 보는 이의 안타까움을 자아내는데, 이와 동시에 한 손에 쥐고 있는 권총이 긴장감과 불안감을 불러일으킨다. 과연 이수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권총을 들고 나타난 이수가 무엇을 하려는 지 궁금증이 모이는 한편, 이처럼 거대한 파란을 예고하고 있는 '재벌X형사' 최종화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이에 대해 '재벌X형사' 측은 "오늘(23일) 방송되는 최종화에서는 모든 진실을 알게 된 이수와 승주 형제가 모든 것을 내던진 엔드게임을 벌일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폭발하는 두 배우의 열연이 최종화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이다. 과연 가혹한 운명을 맞이한 이수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재벌형사 이수의 마지막 수사기를 반드시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SBS 금토 사이다 유니버스 불패사를 잇고 있는 '재벌X형사'는 철부지 재벌3세가 강력팀 형사가 되어 보여주는 '돈에는 돈, 빽에는 빽' FLEX 수사기. 최종화인 16화는 특별 확대 편성으로 오늘(23일) 밤 9시 50분부터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