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4.03.21 10:23

조아서, 트로트 데뷔곡 ‘가시나요’ 23일 음원공개 “걱정보다 설렘이 가득”

조아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조아서가 신곡 ‘가시나요’로 트로트 장르에 첫 발을 내딛는다.

여성그룹 가비엔제이 멤버 서린에서 트로트 가수 조아서로 활동명을 바꾸며 N잡러를 선언한 후 23일 ‘가시나요’ 음원을 공개한다.

조아서의 트로트 데뷔곡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시나요’는 떠난 님이 다시 돌아오길 바라는 내용을 담은 경쾌한 리듬의 세미 트로트 댄스곡이다.

‘살랑살랑 살랑살랑 / 바람이 불어오듯 / 그대가 내 맘에 왔어요 / 살짝 다가서면 슬쩍 멀어지네요 / 그래도 그대가 좋아요 …… 가시나요 나요 나요 / 나를 두고 떠나 시나요’라는 곡 전개를 통해 사랑의 감성이 어우러진다.

이 곡은 소속사 대표인 가수 홍진영이 작사·작곡과 함께 프로듀싱을 맡아 트로트 신인 조아서에게 힘을 실어주었다. 홍진영은 조아서의 활동명을 지어주었고, 발라드 가수로서 서린의 장점을 살려서 활동하며 트로트 가수를 병행하는 N잡러로서 정체성을 세워 주었다.

OBS 라디오 저녁 8~10시 ‘서린의 음악공작소’ DJ로 활동 중인 조아서는 지난 11일 SBS FiL, SBS M ‘더 트롯쇼’에 출연해 ‘가시나요’의 첫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 무대에서는 개량 한복 패션을 활용한 비주얼과 안무로 시선을 모았다.

조아서는 “새로운 시작과 도전은 늘 설렘과 긴장감이 함께 하는 것 같다. 저의 인생에서 더 성장할 수 있는 그런 중요한 시기에 홍진영 선배님이자 대표님, 소속사 분들을 만나게 되어서 걱정보다는 설렘이 가득하다”며 “초심으로 돌아가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아서의 트로트 데뷔곡 ‘가시나요’는 23일(토) 정오 국내 음악플랫폼에서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