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4.03.19 09:28

BL 리딩 콘서트 '황태자비로 데뷔합니다', 오는 4월 22일 백암아트홀에서 개최

 Novel-Con '황태자비로 데뷔합니다' 포스터 (사운드얼라이언스 제공)
 Novel-Con '황태자비로 데뷔합니다' 포스터 (사운드얼라이언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인기 웹소설을 보고 듣는 BL 리딩 콘서트, <황태자비로 데뷔합니다>(원작 김과당, 글빚는이야기꾼㈜)가 4월 22일, 백암아트홀에서 1회 개최된다.

2022년 9월 출간된 <황태자비로 데뷔합니다>는 현대판 궁궐 로맨스와 연예계 스폰서물이 조합된 장르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23년 K-Story & Comics in Europe, 프랑스 앙굴렘 국제만화축제, 그리고 같은 해 독일 프랑크푸르트 국제도서전에 참가하며 글로벌 컨텐츠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여기에 프랑스 웹소설 디지털 플랫폼인 ‘NEOVEL’에 공급 계약 체결에 이어, 10월에는 프랑스어 독자 로맨스 전체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인기 BL 출간물을 라이브 리딩 콘서트로 만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Novel-Con(노블콘) <황태자비로 데뷔합니다>에는 김세용, 이기현 배우가 캐스팅되었다.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황궁과 연예계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밀당 로맨스가 숨 돌릴 틈 없이 전개된다.

이번 리딩 콘서트에서는 본편 88편, 외전 13편에 이르는 장편 장르 소설을 90분의 핵심 스토리로 재탄생 시켜 에피소드 형식으로 낭독 공연을 펼친다. 

글로벌 론칭 BL 웹소설을 보고 들을 수 있는 Novel-Con(노블콘) <황태자비로 데뷔합니다>는 4월 22일 월요일 19시 30분, 백암아트홀에서 단 1회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