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4.03.19 10:01

‘어떤가요’ 가수 이정봉, 19일 오늘 정오 신곡 ‘그대 왜 나를’ 로 컴백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지난달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 출연한 여성보컬리스트 장리인과 함께 리메이크 듀엣 앨범 ‘어떤가요’를 발매한 이지엔터테인먼트(Easy Entertainment)는 19일(오늘)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정봉 신곡 ‘그대 왜 나를’을 발표한다.

신곡 ‘그대 왜 나를’은 ‘그대 왜 나를 기억하나요. 혼자서 그댈 미워하고 많이 울었는데, 그대 왜 나를 사랑하고 있나요. 돌아오길 바랬던 건가요’라는 후렴구에서 알 수 있듯, 서정적 가사와 슬픈 멜로디가 인상적으로 이정봉 특유의 미성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곡이 지닌 감성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또한 이정봉의 ‘비가 오는 날’, ‘다른 온도’ 등의 작사와 함께 정재욱의 ‘술 한 잔이 생각나는 날에’ 이정봉,장리인 '어떤가요' 등을 프로듀싱한 작사가 겸 프로듀서 한율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가운데, 임한별의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 V.O.S의 ‘다시 만날까봐’ 이예준의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 박강일이 작사와 작곡을 맡은 신곡 ‘그대 왜 나를’은 임재현의 ‘비의 랩소디’를 편곡한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신성진과 실력파 기타리스트 정수완의 각각 스트링 편곡과 연주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이지엔터테인먼트는 1996년,부드러운 미성과 폭발적인 고음이 어우러진 독보적인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이끌어내며, 발표와 동시에 수개월 간 음악차트를 석권하기도했던 가수 이정봉의 메가 히트곡으로 손꼽히는 ‘어떤가요’를 지난달 16일 뛰어난 가창력 보컬리스트 장리인과 함께 듀엣 리메이크 앨범으로 발매했다.

이지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이정봉의 신곡 ‘그대 왜 나를’은 데뷔 이후 지금까지 변치 않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심혈을 기울여 제작했다”라며 “늘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음악을 사랑하고 노력할 계획으로, 가능성 있는 후배가수들의 음악활동을 위한 조력도 이어가나는등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다. 음악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