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4.03.18 14:01

살림+요리+사업+예능 퀸 홍진경, 신규 예능 ‘홍판사판’ 맛 재판장으로 22일 출격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예능 국모’ 홍진경이 승소를 위한 이판사판 대법정, 명석한 미각으로 최강 메뉴를 가리는 KBS Joy신규 예능 프로그램 <홍판사판>을 새롭게 선보인다.

22일 첫 방송될 최강 메뉴를 위한 맛있는 재판 <홍판사판>은 수많은 먹킷리스트 맛집 식당의 베스트 메뉴 사이에서 길을 잃은 식객들을 위해 판사단과 변호인단 출연자들이 법정에 등장해 판사단의 예리한 맛 평가와 변호인단의 치열한 레시피 변론으로 최강 메뉴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최강 먹로펌 MC들이 맛집으로 출동해 이 구역 최강 메뉴를 놓고 맛의 한판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홍진경, 남창희, 구독자 1,070만 명의 대세 먹방 유튜버 쏘영으로 구성된 판사단 3인방이 메뉴를 직접 시식하고 식재료를 살펴보며 맛 변호인단의 공방을 날카롭게 검증하고, 예능 치트키 나선욱과 지예은, KBS 개그콘서트 <데프콘 어때요> 최고의 콤비 신윤승·조수연이 먹로펌의 변호사로 출연해 자신들이 변론하는 메뉴의 남다른 맛의 비결을 어필한다.

맛은 물론 변론 내용과 요리 과정까지 꼼꼼하게 따져 최강 메뉴를 가리고, 패소팀에게는 엄중하고 살벌한 벌칙이 기다리고 있어 양측 변호인단은 각자 선택한 메뉴가 최강 메뉴로 뽑힐 수 있도록 치열한 공방을 벌일 예정이다. 첫 녹화에서 패소팀에게 상상하지 못했던 ‘초대형 돌림판’ 벌칙이 쏟아지자 홍진경은 “예능을 1993년도부터 30년째 하고 있는데 이렇게 끔찍한 벌은 처음 봐…”라며 경악했다는 후문이다.

<홍판사판> 제작진은 “주야장천 많이 먹기만 하는 단순 먹방이 아니라 맛의 포인트와 차별성을 부각해 최강 메뉴를 선택하는 것이 프로그램의 관전 포인트”라며 “패소팀에게 수행되는 다양한 벌칙을 보는 것도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국 맛집의 산해진미, 진미가효를 앞에 두고도 망설이는 시청자들을 위해 진정한 먹가이드가 되어 줄 <홍판사판>은 3월 22일 금요일 0시 첫 방송되며 격주마다 금요일 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홍판사판’은 LG U+tv 1번, Genie tv 41번, SK Btv 53번에서 방송되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