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4.03.18 10:54

박수홍♥김다예, 결혼 3년 만에 임신…"시험관 한번만에 찾아와"

박수홍, 김다예 (유튜브 갈무리)
박수홍, 김다예 (유튜브 갈무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부모가 됐다.

18일 김다예는 SNS을 통해 “저희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드디어 엄마 아빠가 되었어요. 엄마 힘들지 않게 시험관 한 번 만에 찾아와준 고맙고 소중한 아기천사에요. (이미 효도 다했다)”라고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어 “남편은 가정을 꾸리고 사랑하는 사람을 닮은 아기를 낳고 살아가는 평범한 꿈을 평생 포기하고 살았었대요. 그래서일까요? 이번 아기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저보다 더 간절한 모습이었고 매일 아기를 위해 기도하더라고요”라고 임신 하기까지의 과정을 언급했다.

김다예 SNS
김다예 SNS

마지막으로 김다예는 "더 이상 아픈 과거로 하루하루 괴로움과 고통 속에 살지 말고, 이젠 아빠라는 존재만으로도 고마워할 아이가 있고, 그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묵묵히 함께할 내가 있고, 불행속에도 옆을 지킨 남은 지인들과 그리고 응원하는 수많은 수다홍분들이 계시고 남은 인생을 행복함으로 그려나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수홍과 김다예는 지난 2021년 결혼했다. 최근 시험관 시술을 하는 과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하 김다예 임신 관련 글 전문

수다홍님들께

안녕하세요 수홍님 배우자 다예에요.

그동안 저희 부부의 시험관 과정 보시면서

응원해주시고 기도해주신 것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구독자분들께 가장 먼저 기쁜 소식 전하고 싶었어요!

저희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드디어 엄마 아빠가 되었어요.

엄마 힘들지 않게 시험관 한 번 만에 찾아와준 고맙고 소중한 아기천사에요. (이미 효도 다했어요)

남편은 가정을 꾸리고 사랑하는 사람을 닮은 아기를 낳고 살아가는 평범한 꿈을 평생 포기하고 살았었대요. (본인 인생에는 그런 행복은 없을 거라고 믿었다고..)

그래서일까요? 이번 아기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저보다 더 간절한 모습이었고 매일 매일 아기를 위해 기도하더라고요.

매주 병원 갈 때마다 남편이 더 조마조마 긴장하고요. 그리고 아기가 잘 있는 것 볼 때마다 감격의 눈물을 흘렸어요.(울보아빠)

더 이상 아픈 과거로 하루하루 괴로움과 고통 속에 살지 말고 , 이젠 아빠라는 존재만으로도 고마워할 아이가 있고, 그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묵묵히 함께할 내가 있고, 불행속에도 옆을 지킨 남은 지인들과 그리고 응원하는 수많은 수다홍분들이 계시고 남은 인생을 행복함으로 그려나가길 바라요.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