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4.03.18 10:51

'신랑수업' 에녹, 조정민 MBTI 단번에 맞히기 성공? 조정민 "날 꿰뚫어 보는 느낌"

채널A ‘신랑수업’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0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에녹이 조정민과 만나 합동 무대 연습을 하는 모습을 공개한다.

이날 에녹은 정열의 빨간 바지를 입고 안무 연습실에 등장해 남다른 춤 선을 뽐낸다. 그러던 중, 갑자기 향수를 뿌리고 립밤을 바르는 등 한껏 치장에 나선다. 잠시 후 미모의 트로트 가수 조정민이 안무 연습실에 나타난다. 과거 음악 예능에서 ‘곰탱이’라는 컬래버 무대를 선보인 적이 있던 두 사람은 이날 2024년 버전 ‘곰탱이’ 안무를 만들기 위해 동반 춤 연습을 하기로 했던 터.

반갑게 인사를 나눈 조정민은 “오늘 춤을 춘다고 해서 몇가지 의상을 가져왔는데 직접 골라달라”고 에녹에게 깜짝 요청한다. 잠시 후, 에녹은 고민 끝에 한 의상을 고르고, 조정민은 “에녹씨, 좀 보수적이신데요?”라며 의미심장하게 웃는다

의상까지 완벽 세팅되자, 2024년 ‘곰탱이’ 안무를 선보이기 위해 안무팀이 가세해 에녹-조정민과 인사를 나눈다. 그러다, 조정민은 갑자기 에녹의 MBTI를 묻는데, 에녹은 “ENTP”라고 한 뒤, “정민씨는 ‘I’잖아요”라고 되묻는다. 급기야 에녹은 조정민의 MBTI를 정확하게 알아맞혀 소름을 유발한다. 조정민은 “나를 꿰뚫어 보는 느낌…”라는 반응.

에녹의 놀라운 촉과 닿을 듯 말 듯 설레는 두 사람의 안무 연습 현장은 2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0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