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4.03.15 14:49

‘편스토랑’ 남윤수, 187cm 키에 몸무게 68kg “살 빠지는 게 고민”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남윤수가 돌아온다.

지난해 12월 ‘편스토랑’ 첫 출연 당시 하루 종일 쓸고 닦고 맛있는 음식 만들어 먹으며 행복해하는 MZ집돌이 일상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은 남윤수. 이번에는 더 새로운 남윤수의 매력이 남녀노소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남윤수는 새벽까지 드라마 촬영을 하고 돌아와 짧은 잠을 청한 뒤 기상했다. 피곤한 스케줄의 연속임에도 눈 뜨자마자 심쿵 보조개 미소를 짓는 남윤수의 모습에 ‘편스토랑’ 스튜디오에서는 “너무 귀엽다”, “보조개 미소 너무 예쁘다” 등 감탄이 쏟아졌다.

기상하자마자 남윤수는 휴식보다 청소, 이불 빨래 등 각종 집안일을 하느라 분주하게 보냈다. 모두들 “피곤할텐데 좀 쉬지”라고 했지만 남윤수는 “집안일은 미리미리 해야 한다. 할 수 있을 때 해야 한다”라고 부지런한 깔끔쟁이의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렇게 집안일을 마친 남윤수는 체중계 위에 올라갔다. 키가 187.7cm인 남윤수의 현재 몸무게는 68kg. 남윤수는 “아… 살이 너무 빠졌는데”라며 걱정했다. 남윤수는 “촬영할 때는 신경 쓰이니까 잘 먹지 못한다. 드라마 촬영하면서 5kg 정도 빠졌다. 살이 빠지는 게 고민이다”라고 토로했다.

이에 남윤수는 오늘 하루는 든든히 먹겠다며 고단백 참치 세끼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자취생 필수품인 캔 참치를 활용해 고영양 고단백 요리들을 만들어냈다. 누구나 좋아할 만한 참치 메뉴를 쉽게 뚝딱 만들어내는 97윤수 남윤수의 참치 세끼 레시피들은 그야말로 감탄 유발 그 자체였다고.

과연 남윤수가 참치 세끼 프로젝트를 통해 오늘 하루 체중 증량에 성공할 수 있을까. 남윤수의 캔 참치 요리들은 어떤 것일까. 오랜만에 돌아온 남윤수의 매력만점 일상은 3월 15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