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3.17 09:05

보충제 브랜드 BSN 모델 홍범석, 피지컬100 시즌2 도전

홍범석
홍범석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BSN의 모델이자 아시아 최초 세계소방관대회 우승자 홍범석이 피지컬: 100시즌 2에 도전한다.

피지컬 100은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넷플릭스의 극강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19일 첫 공개 예정인 피지컬100 시즌2에는 BSN의 모델이자 전 소방관 홍범석이 참가할 예정이다. 홍범석은 지난 피지컬100 시즌1에도 출연했으나, 초반 미션에서 탈락해 아쉬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번 피지컬100 시즌2-언더그라운드에서는 얼마나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BSN 관계자는 “그동안 홍범석씨가 BSN 신타6로 열심히 단백질을 보충하시면서 강도 높은 훈련을 한 것으로 알고 있다. 홍범석씨의 지치지 않는 열정과 끈기를 항상 응원한다”며 “만발의 준비 끝에 재도전을 하시는 만큼 좋은 성과를 내시길 바라고, 앞으로도 BSN과 홍범석씨가 함께 하며 좋은 퍼포먼스와 시너지를 보여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신타 6는 맛있는 프로틴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BSN의 대표적인 단백질 보충제이다. 단백질 성분과 함량에 따라 6가지 프리미엄 단백질 조합으로 구성된 신타6,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함량이 더 높은 신타6 엣지, 그리고 분리유청단백질과 분리우유단백질로 이뤄진 신타6 아이솔레이트 등으로 나뉜다. 또한, 취향에 따라 초코, 딸기, 쿠키앤크림, 피넛버터쿠키 등 다양한 맛과 향을 선택할 수 있다.

BSN을 운영하는 글로벌 기업 글랜비아는 아일랜드의 청정한 유제품 가공산업을 기반으로 우유, 치즈 등의 유제품 및 제품의 원료를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BSN 공식몰,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코스트코 등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