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방송
  • 입력 2024.03.15 09:11

'수지맞은 우리' 함은정X백성현, 2인 포스터 2종 공개

'수지맞은 우리' (몬스터유니온, 삼화네트웍스 제공)
'수지맞은 우리' (몬스터유니온, 삼화네트웍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수지맞은 우리’가 함은정과 백성현의 관계가 궁금해지는 2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오는 25일(월)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연출 박기현 / 극본 남선혜 / 제작 몬스터유니온, 삼화네트웍스)는 함은정(진수지 역)과 백성현(채우리 역), 오현경(채선영 역), 강별(진나영 역), 신정윤(한현성 역)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가운데 이들이 그려낼 다채로운 가족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15일(오늘) 극적 흥미를 유발시킬 함은정과 백성현의 포스터 2종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공개된 포스터 속 서로 깍지를 끼고 있지만 불만 가득해 보이는 함은정과 백성현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극 중 앙숙 중의 앙숙으로 만나게 된 이들의 불편한 만남이 예상되고, 복잡다단하게 얽힐 두 사람의 흥미로운 관계성 또한 기대된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함은정이 백성현을 뒤에서 덮치고 있어 흥미롭다. 머리를 휘날리며 환하게 웃고 있는 함은정과는 달리 어딘가 불편해 보이는 백성현의 대비되는 모습을 통해 같은 병원 의사로 만나게 된 두 사람이 그려낼 파란만장한 에피소드가 기대된다.

'수지맞은 우리' (몬스터유니온, 삼화네트웍스 제공)
'수지맞은 우리' (몬스터유니온, 삼화네트웍스 제공)

더욱이 ”악연? 필연?“, ‘날벼락? 대박?“이라는 카피는 함은정과 백성현의 만남이 어떤 결말을 불러올지 미궁 속으로 빠져들게 만들며 예비 시청자들의 상상력을 무한 자극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수지맞은 우리’ 제작진은 “우리와 수지의 티격태격 로맨스가 그려진다. 악연인지 날벼락인지 필연인지 대박인지 모를 예측 불가한 로맨스를 기대해 달라”면서 “2인 포스터에서는 우리의 평온한 삶에 갑자기 날아든 수지와의 인연을 묘사했다. 두 사람의 황당한 첫 만남부터 시간이 흐를수록 변해가는 이들의 관계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막무가내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 & 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한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우당탕탕 패밀리’ 후속으로 오는 25일(월)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