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4.03.14 15:57

스칼피스트 디크리스 대표 라이프매거진 ‘참 좋은 하루’ 출연.. 봄철 탈모 예방 관리법 공개

SBS biz 라이프매거진 '참 좋은 하루' 방송 캡처
SBS biz 라이프매거진 '참 좋은 하루'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MP두피문신 기업 ‘디블랙프로젝트’ 대표 D.Chris(디크리스)가 지난 5일 ‘SBS biz 라이프매거진 참 좋은 하루’에 출연해 봄철 탈모를 예방하는 관리법을 소개했다.

D.Chris(디크리스) 대표는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며 “20세 초반에 급격하게 온 탈모로 인해 두피의 중요성을 깨달았다”고 밝히며 그는 이를 계기로 두피전문가가 되기로 결심했고 두피관리는 탈모인들만의 문제가 아니라 누구에게나 지속적으로 두피관리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디블랙프로젝트’ SMP두피문신 전문 브랜드로 동양인에게 보다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제공하기 위해 ASMP 기법을 개발했으며, 미국 SMP엑스포에 초청받아 단독 ASMP쇼를 개최하기도 했다. 

D.Chris(디크리스) 대표는 미국 뉴욕 국제 뷰티 학교(ISPMU)의 이사로 취임하여 한국의 우수한 SMP 기술을 세계에 알리는데 일조하고 있다. 또한 자신의 탈모 경험과 수많은 SMP의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두피에 테스트하며 기존 SMP 머신의 단점을 보완한 전용 SMP전용색소를 개발하며 SMP 기술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D.Chris(디크리스) 관계자는 "두피관리에 대한 연구를 지속할 것이며, 올 9월에는 세계 65개국이 참여하는 세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