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3.14 14:31

주멕스(Zoomex) 암호화폐 거래소, 현물거래 지원 확대

주멕스 제공
주멕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글로벌 암호화페 거래소 주멕스(Zoomex)가 현물 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주멕스에 따르면 이번 현물거래 지원 확대로, 주멕스를 통해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의 주요 암호화폐를 실제 자산으로 보유하고 거래할 수 있게 됐다. 3월 기준 약 50종의 거래페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신규 암호화폐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주멕스 관계자는 현물거래 지원 확대에 대해 "우리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과 자유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자 한다"며 “주멕스의 현물거래 지원은 보다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은 거래 과정에서 실제 자산을 보유하고 직접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거래소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통해 안심하고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현물거래 서비스의 사용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주멕스는 거래 인터페이스 및 보안 시스템도 업그레이드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거래를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주멕스는 현물거래 서비스 지원을 축하하기 위해 현물거래 시 발생하는 수수료 10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상금은 $20,000로 매주 수요일 페이백을 실시하며, 총 상금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