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3.18 09:01

맨즈에이지, 피지컬 100점 유튜버 안새로이(안성환) 공식 모델로 발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맨즈 타깃 브랜드 ‘맨즈에이지’가 유튜버이자 사업가인 ‘안새로이(안성환)’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동시에 안새로이 모델 발탁을 기념해 자사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맨즈에이지는 2030 남성들이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뷰티&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는 블룸에이지의 맨즈 타깃 브랜드다. 

안새로이는 올라운드코퍼레이션 소속 헬스&사업 크리에이터로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다. 맨즈에이지에 따르면, 사업과 유튜브를 오가며 바쁜 일상에도 건강을 유지하는 안새로이가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아 이번에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안새로이 모델 발탁 기념 할인 이벤트는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맨즈에이지 자사몰에서 진행된다. △올인원 모이스처 에센스 △올인원 퍼퓸 스프레이 △올인원 클렌징 폼으로 구성된 ‘안새로이 PICK’ 세트△프라임 레더 차량용방향제 △톤업 스타일 발색 립밤 등 제품을 최대 54%까지 할인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맨즈에이지 공식 온라인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안새로이의 뷰티 팁과 일상을 담은 영상을 맨즈에이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맨즈에이지 관계자는 “100점짜리 피지컬을 보유한 안새로이와 함께 2030남성에게 새로운 맨즈 뷰티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단독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는 만큼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