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4.03.14 09:05

'불건전한 연애' OST '한 발 뒤에' 3월 14일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콘텐츠 제작 기업 (주)디씨씨이엔티(대표 윤석환)는 자사에서 제작한 인기 웹툰'불건전한 연애'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 '한 발 뒤에'를 3월 14일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웹툰은 겉보기에 완벽하지만 비밀스러운 면을 지닌 남자 주인공 문정후와 그에 의해 구원을 받았지만 복잡한 감정을 갖게 되는 여자 주인공 채하린의 아슬아슬하고 복잡한 관계를 그려내며 점점 더 깊어지며 내면의 갈등과 사랑을 담는다.

OST '한 발 뒤에'는 문정후와 채하린의 복잡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가수 사트니의 애절하고 간절한 목소리가 듣는 이로 하여금 주인공들의 심리 상태에 깊이 공감하게 만든다. 감성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는 로빈 엔터테인먼트와 테이크23이 제작을 맡았으며, 이번 작품을 통해 웹툰의 이야기를 더욱 깊이 있고 풍부하게 전달하고자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디씨씨이엔티(DCCENT)는 '불건전한 연애'를 포함하여,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되어 있다', '공포게임 메이드로 살아남기', '태양의 주인', '아도니스',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이번 생은 제대로 키워드리겠습니다, 폐하', '스티그마 이펙트', '이제야 연애', '악녀가 사랑할 때', '쌍둥이 언니는 믿지 않아요' 등 다양한 인기 웹툰을 제작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