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4.11.12 09:06

동방신기, 12월 단독 콘서트 포스터 공개

10년 활동 총 망라한 콘서트 '기대'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12월 6~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동방신기 스페셜 라이브 투어 ‘TVXQ! SPECIAL LIVE TOUR - T1ST0RY -‘의 공연 포스터가 공개되어 화제다.

금일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SMTOWN GLOBAL 트위터 등을 통해 공개된 공연 포스터는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동방신기의 모습을 순간 포착한 감각적인 이미지로 환상적인 공연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 동방신기 공연 포스터 ⓒSM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공연은 동방신기의 데뷔 후 10년 간의 활동을 총 망라한 콘서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 10월 28일 진행된 예매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만큼, 오늘 공개된 포스터 역시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이번 공연의 총 연출은 동방신기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SM 퍼포먼스 디렉터 심재원이 맡아, 동방신기의 색깔과 개성이 극대화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함은 물론, 동방신기의 히트곡을 새로운 안무로 재해석한 무대, 멤버들이 직접 선별한 기존 앨범 수록곡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새롭게 선보이는 무대, 무빙 스테이지를 활용해 팬들과 가깝게 만날 수 있는 무대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12월 6~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동방신기 스페셜 라이브 투어 ‘TVXQ! SPECIAL LIVE TOUR - T1ST0RY – IN SEOUL‘을 개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