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4.11.12 08:48

김범수, 8집 앨범 재킷 사진 공개

그윽한 눈빛·살짝 기른 수염 상남자 매력 발산

▲ 김범수 정규 8집 앨범 재킷 사진.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범수의 새 앨범 재킷 사진이 공개됐다.

김범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12일 비주얼 가수 김범수의 정규 8집 앨범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21일 자정 약 3년만의 정규 8집 앨범 발매에 앞서 김범수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앨범 재킷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재킷 사진에서 김범수는 부스스한 듯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에 꾸미지 않은 수수한 얼굴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전에 보여준 적 없는 그윽한 눈빛과 살짝 기른 수염으로 상남자의 매력을 발산하며 비주얼 가수다운 면모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범수의 모습 앞에는 그의 이름이 영문으로 ‘KIMBUMSOO’라고 적혀있다.

그의 성인 ‘KIM’은 ‘HIM’으로도 읽을 수 있도록 표기돼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SOO’자의 알파벳 ‘O’ 두 개는 숫자 8을 상징하며 8집 정규 앨범임을 알려준다.

색다른 매력이 담긴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김범수는 앨범 발매를 앞둔 14일 저녁 7시 서울 상암동 CJ E&M 멀티스튜디오에서 ‘김범수 컴백쇼’를 단독으로 녹화 진행하며 화려한 컴백을 알린다.

앨범 발매보다 먼저 관객들에게 음원이 공개되는 만큼 녹화는 극비리로 진행될 예정이며 ‘김범수 컴백쇼’ 방송은 음원 발매 전날인 20일 밤 11시 Mnet을 통해 약 1시간 동안 방영된다.

한편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김범수는 21일 8집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방송활동과 함께 12월부터 서울, 대구, 광주, 부산 등 각 지역에서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