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4.11.12 08:42

'대세녀' 이국주, '멜론 뮤직 어워드'서 파격적인 걸그룹 댄스 퍼레이드 예고

▲ 코미디언 이국주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국내 대표 음악 시상식 '2014 멜론 뮤직 어워드(MelOn Music Awards 2014)'에 출연해 걸그룹 댄스 퍼레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이국주는 각종 광고와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걸 그룹 못지 않는 귀여움과 섹시한 몸놀림, 유연함을 선보인 완벽한 댄스실력이 화제가 되고 있어 이번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무대는 2014년을 핫 하게 만든 걸 그룹 오렌지캬라멜, 걸스데이, 에이핑크, AOA 대표곡들의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 지금까지의 보지 못했던 이국주 만의 매력을 완벽한 댄스 실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국주는 SBS <룸메이트>, tvN<코미디 빅리그>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을 펼쳐 바쁜 스케줄 속에서 짬짬이댄스 연습을 해 이번 무대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또 "걸그룹 못지 않는 타고난 리듬감과 댄스 열정으로 완벽한 댄스를 선보여 안무팀의 극찬을 받았다" 는 후문.

'2014 멜론 뮤직 어워드(MelOn Music Awards 2014)'는 오는 11월 13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며, MBC뮤직, MBC에브리원, MBC퀸, 멜론, 등을 통한 전세계 생중계로 국내외 음악 팬들에게 생생한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전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