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4.11.11 18:03

클라라 수능대박문구 "수능 잘 봐, 여러분 사랑해요"

▲ 2015학년도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을 위해 수능대박문구 피켓을 든 클라라 ⓒ필보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클라라가 수능대박문구가 적힌 소품을 들고 2015학년도 수능(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응원가를 불러 화제다.

이번 수능 응원가는 클라라와 tvN '화성인 vs 화성인'에서 '공부의 신 화성인'으로 유명한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가 함께 했다.

수능 응원가는 천재 아티스트 故 신해철의 명곡 ‘그대에게’ 노래를 선곡하였으며, 지난 10월 18일 강남 대치동 부밍 스튜디오에서 녹음한 것으로 전해졌다. 

수능 응원가 뮤직비디오에서 클라라는 ‘수능대박’ 문구가 적혀있는 수능 응원 소품 등을 활용하여 해맑게 응원하는 모습으로 수험생들의 사기를 북돋았다.

▲ 2015학년도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을 위해 수능대박문구 피켓을 든 클라라와 스타강사 차길영 ⓒ필보이

클라라는 “스트레스는 자기 손해”라면서 “마인드 컨트롤을 잘 해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수능을 잘 보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수능 응원곡을 함께 부른 ‘세븐에듀’와 ‘차수학'의 차길영 대표는 전국 27만 명의 인터넷강의 수강생을 몰고 다니는 얼짱 스타강사로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SKY 대학만 1,000명(서울대 175명) 이상을 배출시켜 세간의 주목을 받았으며 최근 정관장 아이패스 TV CF에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현재 방송 중에 있다.

이번 2015학년도 수능은 오는 11월 13일 목요일에 치러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