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3.11 13:32

(주)디에스네이처 달심, 日 큐텐재팬서 식품 전체 부문 '1위' 달성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디에스네이처의 건강식품 브랜드 ‘달심’이 일본 대표 온라인 오픈 마켓인 큐텐(Qoo10)에서 달심효소가 큐텐 온라인몰 식품 카테고리 전체 판매랭킹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3월 1일부터 11일까지 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11일 현재 달심의 ‘달심 효소’가 식품 전체에서 랭킹 1위를 기록했다.

디에스네이처의 건강식품 브랜드 달심 식후관리 베스트셀러 ‘달심효소’는 탄수화물 중심의 식습관에 맞추어 설계되어 1포만으로도 탄수화물 분해효소인 a-아밀라아제 50만 역가수치를 보장하며, 특히, 정제 효소 없이 100% 국내산 곡물 13종 발효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결합한 신바이오틱스를 함유했으며, 5종 혼합 유산균, 수용성 식이섬유 이눌린,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유기농 포도당, 스테비아, 콜라겐,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디에스네이처 건강식품 브랜드 달심 관계자는 “달심효소는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전연령층이 좋아할만한 파인애플 맛 달달하고 고소한 맛을 첨가하여 기존 효소의 특유 효소 맛을 잡으며, 맛있는 효소를 위해 차별화를 뒀다”며 “달심효소와 신제품 달심효소 매실 중 취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해 식후관리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달심은 클렌즈주스 베스트셀러 ABC주스, 일명 555주스로 불리는 오일만주스, 빼빼주스, 오리지널클렌즈주스, 해외 그린스무디 컨셉 모티브하여 재해석한 그린클렌즈주스, 8가지 퍼플타입 과채를 그대로 갈아만든 퍼플클렌즈주스, 까주스 CCA주스 등 고객들에게 보다 더 건강한 관리 식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여 100% 식물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달심 퀸즈다이어트앰플 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