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24.03.08 08:49

‘야한(夜限) 사진관’ OST 라인업 공개.....에스파 닝닝 첫 주자 발탁

 ‘야한(夜限) 사진관’ OST (지니뮤직 제공)
 ‘야한(夜限) 사진관’ OST (지니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연출 송현욱, 극본 김이랑) 측은 8일 OST 가창자 라인업을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우선 에스파(aespa) 닝닝은 ‘야한 사진관’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로 OST에 참여하며,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승민도 우월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을 담은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성숙하고 애절한 보컬의 양다일,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벤, 믿고 듣는 발라더 케이윌 등도 이번 OST에 합류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따뜻한 보컬의 일레인(Elaine)을 비롯해 아이유, RM의 추천과 박재범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밴드 SURL(설)의 설호승, Z세대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로 거듭난 예빈나다, 알앤비 뉴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진저(g1nger), 신예 이성은 등 다채로운 명품 아티스트들의 곡들도 공개된다.

한편 ‘야한 사진관’은 오직 죽은 자들을 위해 존재하는 귀객 전문 사진관의 까칠한 사진사와 열혈 변호사가 서늘한 밤손님들과 생과 사를 오가며 펼치는 아찔하고도 기묘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3월 11일 월요일 밤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첫 방송된다.

한편 OST는 총 8개의 파트로 구성되며 오는 12일 오후 6시 에스파 닝닝의 ‘Count On Me’를 시작으로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