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24.03.07 17:54

발렌티노뷰티, ‘하우스 오브 쿠션’ 팝업 스토어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발렌티노 뷰티가 신제품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Go-Cushion Glitter Edition)’를 출시하며 팝업 스토어 ‘하우스 오브 쿠션(House of Cushion)’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오우드1호점에서 3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스파클 유어 리얼리티 스튜디오(Sparkle Your Reality Studio)’를 컨셉으로 하여 포토 스튜디오로 꾸며진 이번 팝업 스토어는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과 쿠튀르 감성을 가득 담은 다채로운 포토존으로 구성했다.

또한 발렌티노 뷰티는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고-쿠션글리터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발렌티노 스크런치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발렌티노 뷰티는 이번 봄,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고-쿠션’에 극강의 글리터가 더해진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은 마치 오트 쿠튀르 의상을 입은 듯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와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특징인 제품이다.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은 발렌티노 뷰티 오프라인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온라인 판매 채널(롯데온,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신제품의 ‘그린 스트라바간자’ 컬러는 리미티드로 판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