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4.03.07 14:14
  • 수정 2024.03.07 22:33

‘편스토랑’ 차예련, 주상욱과 결혼스토리 공개 “결혼 생각 없던 주상욱에 이별 선언 하기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차예련의 단호박 연애상담이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차예련은 사뭇 심각하고 진지한 표정으로 아는 동생과 전화 통화를 했다. 차예련은 “헤어져! 그거 아니야”라며 단호박 멘트를 망설임 없이 쏟아냈다. 알고 보니 아는 동생이 차예련에게 연애 상담을 요청한 것. 차예련은 “사람들이 내게 연애 상담을 진짜 많이 한다”라며 “돌리지 않고 팩트만 이야기해주는 편이다”라고 해 ‘편스토랑’ 식구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아는 동생의 이야기를 듣던 중 차예련은 “나와 똑같다!”라며 남편 주상욱과의 연애 시절을 떠올렸다. 차예련은 “연애할 때 나는 결혼하고 싶었는데 남편(주상욱)은 결혼 생각이 없었다. 당시 결혼보다 일을 더 생각하고 있었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차예련은 결혼 생각이 없었던 주상욱의 마음을 단번에 돌린 특급 비법을 공개했다. 차예련은 “결혼할 마음이 없으면 헤어지자고 말하고 휴대전화를 껐다. 그렇게 잠수를 탔다”라며 “나는 밀당을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중요한 순간에는) 어느 정도 밀당이 필요한 것 같다”라고 조언했다.

당시 차예련의 이별 선언에 주상욱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차예련은 “하루만에 장문의 메시지가 왔다. 그리고 이틀만에 얼굴을 봤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차예련은 이틀만에 만난 주상욱이 꺼낸 첫 마디가 무엇이었는지, 그날의 에피소드를 전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했다.

과연 주상욱은 차예련의 이별 선언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밀당 고수 차예련의 단호박 연애 상담은 어떤 내용일까. 또한 차예련이 선보이는 특별하고 신박한 한식 레시피는 무엇일까. 이 모든 것은 3월 8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