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3.07 13:48

푸디버스, 푸드 크리에이터 ‘밥굽남’ 광고 모델 발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비프 솔루션 플랫폼 기업 푸디버스(Foodiverse)가 푸드 크리에이터 ‘밥굽남’(본명 오진균)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밥굽남’은 131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로 ‘산적TV 밥굽남’ 채널을 운영 중으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야외 산채에서 직접 장작과 숯불을 이용해 고기를 구워서 먹는 등의 요리 콘텐츠와 먹방 콘텐츠로 인기가 높다.

푸디버스는 10여 년 이상 축적해온 글로벌 축산 소싱 노하우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외식 프랜차이즈, 식품, 커머스 기업 등에 다양한 생육 제품을 공급한다. 또한 푸디버스 자체 브랜드를 통해 자사몰과 홈쇼핑 등에서 생육 및 가정간편식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이고 있다.

푸디버스는 이번 광고 계약을 통해 밥굽남과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푸디버스가 판매하는 원육 및 가정간편식 제품 광고에 밥굽남이 모델로 등장하며, 홈쇼핑 등 판매 채널에서 밥굽남이 직접 푸디버스 제품을 조리하고 소개하는 콘텐츠도 진행할 예정이다.

푸디버스 이호준 대표는 “개성 있는 콘셉트와 거침없는 육식수행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는 밥굽남의 매력이 소고기 원육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는 푸디버스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계약을 맺게 됐다”라며 “푸디버스의 전문성과 제품력을 고객에게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